(주)시우는 창사이래 성실과 근면이라는 토양 아래 프로정신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미래를 준비해 왔습니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디자인과 기술개발 등에 녹여
보다 우수한 경관 시설물을 만들고자 노력하며,
대한민국의 일등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우”는 순 우리말로 옛 대장간에서 쇠를 함께 담금질하는 곳을 일컫는 말로
시대적 해석으로 “함께하는 공동체”를 의미합니다.
이에 당사는 전 직원이 하나되는 마음으로 미래지향 친환경 제품개발과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공공시설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습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기술력과 철저한 A/S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기업,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 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람을 존중하고 더불어 발전하는 시우가 되기 위하여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초심을 잃지 않고 보다 전문적인 경영과 정직한 기업,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
(주)시우는 창사이래 성실과 근면이라는 토양 아래 프로정신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미래를 준비해 왔습니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디자인과 기술개발 등에 녹여 보다 우수한 경관 시설물을 만들고자 노력하며, 대한민국의 일등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우”는 순 우리말로 옛 대장간에서 쇠를 함께 담금질하는 곳을 일컫는 말로 시대적 해석으로 “함께하는 공동체”를 의미합니다.
이에 당사는 전 직원이 하나되는 마음으로 미래지향 친환경 제품개발과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공공시설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습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기술력과 철저한 A/S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기업,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 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람을 존중하고 더불어 발전하는 시우가 되기 위하여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초심을 잃지 않고 보다 전문적인 경영과 정직한 기업,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